31 May
31May

세상에는 수 많은 시스템 배팅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시스템 배팅에 관한 글들을 볼때면 저마다 글쓴이들이 이 시스템 배팅이 좋다고들 하고는 한다.

하지만 필자가 생각하는 시스템 배팅은 사실 자신에게 알맞는 시스템 배팅을 사용했을 때만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우리들은 한두가지 시스템 배팅만을 알아야 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에 존재하는 되도록 많은 양의 시스템 배팅에 대해서 알아두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

그 수많은 시스템 배팅을 알아야만 우리에게 딱 맞는 시스템 배팅 방법을 찾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나에게 맞는 시스템 배팅을 사용하면서 그냥 그대로 사용하기 보다는 우리가 변형시켜서 나에게 딱 맞추어서 사용을 할 수 있게 된다면 굉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다.

따라서 오늘은 국내에서는 널리 알려지지 않은 두가지 시스템 배팅인 애스캇 시스템 배팅과 켈리 시스템 배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자.


>>>비바 온카 바로 가기<<<


애스캇 시스템 배팅

않은 애스캇 시스템 배팅은 국내에서는 잘알려져 있지 않지만 해외의 경우에는 꽤나 널리 알려진 시스템 배팅 중의 하나이다.

애스캇 시스템 배팅은 당연히도 애스캇이라는 해외의 유명한 수학자에 의해서 개발된 시스템 배팅으로서 7~ 11단계를 설정하여 배팅을 시작하게 된다.

본인 시드에 따라서 잘 나누어 단계별로 설정을 꼼꼼히 해야 한다.

애스캇 시스템 배팅을 숫자로 설명해보자면 2, 3, 5, 8, 13, 20, 30 으로 7단계로 나누고 시작 배팅을 중간 숫자인 8로 설정하여 배팅을 시작하면 된다.

배팅을 시작하여 성공하면 점점 윗단계로 즉 13쪽으로 올라가며 배팅을 하면 되는 것이고 연승시에도 7단계의 끝인 30에서 배팅액을 더이상 늘리지 않는 것이다.

예를들어 연속 배팅 성공시에는 8, 13, 20, 30 후에는 게임종료 후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8로 처음부터 다시 배팅을 시작한다거나 만약 진다면 2까지 도달후에도 졌다면 게임을 종료하는 방식으로 말이다.


 


켈리 시스템 배팅

다음으로 알아볼 켈리 시스템 배팅 또한 해외의 유명한 수학자가 만든 시스템 배팅 방식 중 하나이다.

애스캇 시스템 배팅과 마찬가지로 켈리 시스템은 미국의 수학자인 켈리가 1956년에 발표한 공식을 토대로 한 시스템 배팅 방식이다.

켈리는 벨 연구소라는 곳에서 근무하던 연구원으로 활동 당시에 전송 채널이 가질 수 있는 최대 속도를 연구하는 도중에 이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

이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켈리는 1956년의 논문에서 주식이나 도박을 할 때 얼마만큼의 자금을 투입해서 시행해야 이득을 낼 수 있을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따라서 나름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켈리의 연구를 바탕으로 하였기 때문에 도박 및 경제 저널에 게재된 논문들중 많은 논문에서는 켈리 공식에서 파생된 공식을 권장한다.

원천적으로 켈리 공식은 우리들의 자금의 비율을 계산해서 예상보다 높은 배당률이 걸린 결과에 배팅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 역활을 한다.

따라서 공식을 따르면 자금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되는데 켈리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BP – Q) / B 

B = 소수점 배당률 -1

P = 성공 확률

Q = 실패 확률 (즉 1-p)


위의 공식을 알기쉽게 좀 더 풀어서 설명하자면 자금에 비례하여 자금의 일부를 퍼센트 방식으로 배팅하는 방식인 것이다.

백만원의 10%인 십만원을 배팅했다고 가정하고 배팅에 성공하면 자금이 110만원이 되게 되는데 다른 시스템 배팅의 경우에는 그대로 20만원이 된다거나 15만원 이런식으로 정해져 있는 방식들이 많지만 퍼센트로 환산하는 켈리 방식의 경우에는 110만원의 10%인 11만원으로 배팅 금액을 증가시켜 배팅하는 방법이다.

따라서 켈리 방식을 사용하게 되면 일정한 금액을 배팅할 때보다 수익금이 빠르게 증가하게 되고 반대로 게임이 잘 풀리지 않을 시에는 손실이 발생하는 속도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위의 예시는 설명을 쉽게하기 위해서 10%정도로 설정하였지만 보통 게임 시드를 가져가면 20~30%정도로 설정하는 것을 전문가들은 추천하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비율 방식으로 배팅액을 정하게되는 켈리 방식은 궁극적으로 피보나치 방식이나 아비트라지 방식과 같은 다른 시스템 배팅 방식보다 위험성이 낮다는 뚜렷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당연히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존재하게되는데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배팅의 결과에 대한 가능성을 정확히 계산해야 한다는 점과 이 방법을 잘 써먹는다고 해도 자금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다른 시스템 배팅과는 수익률이 낮다는 것이 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이 별로 거슬리지 않는 플레이어들이라면 안정적으로 시드를 증가시키실 수 있으며 계속되는 배팅 실패에도 배팅 금액을 계속 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안정성을 더 중시하는 사람이라면 이 방식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
* 이메일이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